1. 비트맵
- DDB : 헤더에 6가지 정보를 갖는다. 장치에 의존하는 Bitmap
- DIB : BITMAPFILEINFO 구조체, 속도가 떨어진다. API함수는 DDB를 사용..
-LoadImage : DIB->DDB로 자동 변환해준다. DDB->DIB로 해주는건 사용자가 해야 한다.
2. Load
- 리소스에서 LoadBitmap으로 읽어와도 되지만 이제는 LoadImage를 사용해서 꺼내온다..
3. 비트맵 -> 브러시로..
- CreatePatternBrush 를 사용하면 브러시를 Bitmap으로 지정할 수 있다.
4. 비트맵 출력
- DDB : 헤더에 6가지 정보를 갖는다. 장치에 의존하는 Bitmap
- DIB : BITMAPFILEINFO 구조체, 속도가 떨어진다. API함수는 DDB를 사용..
-LoadImage : DIB->DDB로 자동 변환해준다. DDB->DIB로 해주는건 사용자가 해야 한다.
2. Load
- 리소스에서 LoadBitmap으로 읽어와도 되지만 이제는 LoadImage를 사용해서 꺼내온다..
3. 비트맵 -> 브러시로..
- CreatePatternBrush 를 사용하면 브러시를 Bitmap으로 지정할 수 있다.
4. 비트맵 출력